Hot Deal Viral
핫딜 바이럴
일반 바이럴과 핫딜 바이럴의
주요 차이점
Checkpoint 01
핫딜 원고 작성시에는 제품의 소구점이나
후킹성 텍스트가 중요하고 해당 매체에 적합한 어투가 중요합니다.
핫딜 원고 작성시에는 제품의 소구점이나
후킹성 텍스트가 중요하고
해당 매체에 적합한 어투가 중요합니다.
Checkpoint 02
아무리 제품이 잘 팔린다고 할지라도 의혹을 받는 순간 브랜드의
이미지는 바이럴 업체로 낙인이 찍힐 수밖에 없고 이 경우 대부분의
업체가 나몰라라 하는것이 바이럴 업계의 형국입니다.
아무리 제품이 잘 팔린다고 할지라도
의혹을 받는 순간 브랜드의 이미지는
바이럴 업체로 낙인이 찍힐 수밖에 없고
이 경우 대부분의 업체가 나몰라라 하는것이
바이럴 업계의 형국입니다.
Checkpoint 03
안전하지 못한 원고는 후킹이 안되고, 안전한 원고는 매출이 잘 나오지
않는 아이러니함 속에서 대부분 업체들은 작가님에게 원고 작성을 맡기거나
이런 매체별 특성을 파악하지 않은채 원고를 작성하여 핫딜 마케팅이 실패로
돌아가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안전하지 못한 원고는 후킹이 안되고,
안전한 원고는 매출이 잘 나오지 않는
아이러니함 속에서 대부분 업체들은
작가님에게 원고 작성을 맡기거나
이런 매체별 특성을 파악하지 않은채
원고를 작성하여 핫딜 마케팅이
실패로 돌아가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viralguide는 
 다릅니다.
viralguide는 자체 플랫폼에서 매체별 어투나 금액 표기방법 등의 세심한 차이까지
신경쓰면서 후킹을 하는만큼 그 노하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또한 공격방어는 업계 NO.1이며, 안정성 역시 업계 탑입니다.

수많은 업체들이 결국 돌고 돌아 viralguide를 찾는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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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PLE
동일한 제품이여도
매체에 적합한 원고의 퀄리티

자연스러움은 더욱 폭발적인 반응
을 이끌어냅니다.

이는 데이터화 되어 있는
viralguide만의 노하우
로 풀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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