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Viral
일반 바이럴
일반 바이럴과 핫딜 바이럴의
주요 차이점
Checkpoint 01
일반바이럴은 장기적인 브랜딩 구축에 의의를
두는 방식으로써 입소문을 유발하는 광고이며
핫딜바이럴은 단기적인 판매 촉진에 유리한 광고입니다.
Checkpoint 02
일반 바이럴에서 자연스럽지 못한 원고는
바이럴 브랜드라는 인식을 줄 수 밖에 없고
해당 매체에서 업체 밴이나 언급금지 등
굉장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에 그 퀄리티가 중요합니다.
Checkpoint 03
특히나 매체의 이해도가 낮은 상태에서
작성하는 단순 원고는 브랜딩과는 전혀
상관없는 방식으로 퍼져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하게 직진하는 원고는 티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Checkpoint 04
이 분야는 viralguide만의 노하우로
작성되기에 타 업체와 비교가 불가합니다.
기획성 원고로 진행되는 Meme 방식의 경우에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viralguide만이 밈화가 가능합니다.
SAMPLE
동일한 제품이여도
매체에 적합한 원고의 퀄리티
와
자연스러움은 더욱 폭발적인 반응
을 이끌어냅니다.
이는 데이터화 되어 있는
viralguide만의 노하우
로 풀어갑니다.
Client
클라이언트 카테고리
광고주 주의사항
광고주 예시
단가표 및 참고사항
Viral
바이럴 카테고리
핫딜 바이럴
일반 바이럴
카페 · 커뮤니티 리스트
Consultation & Inquiry
상담 및 문의하기
주요 Q & A
안심번호 문의하기